티스토리 뷰


자동차를 바이오 연료로 전환하는 방법



녹색 에너지를 사용하기 위해 많은 시간이나 돈을 쓸 필요는 없다.


집 주변의 몇 가지 작은 변화만으로도 전기요금을 줄일 수 있고 환경에 큰 도움이 될 수 있다.


장기적으로 환경을 돕는 동시에 녹색 에너지를 효과적으로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면 이 기사를 읽어보십시오.




실내용수 비용을 낮추려면 태양열 난방 시스템으로 전환하십시오.


이것은 또한 물을 가열하고 적절한 온도로 유지하는 매우 효율적인 방법이다.


당신은 이 기술의 일부 설치 비용을 상쇄하기 위해 세금 공제를 받을 수 있다.




햇빛으로부터 창문을 가리면 에너지를 절약할 수 있다.


커튼이나 블라인드도 이를 위해 사용될 수 있다.


이렇게 하면 집이 시원해지기 때문에 에어컨을 덜 사용할 것이다.


돈은 물론 에너지 절약도 하겠다는 뜻이다.




사용하지 않는 전자 기기의 플러그를 뽑아서 집을 더 에너지 효율적으로 만드세요.


노트북, 휴대전화, MP3플레이어 등 몇 가지 일반적인 전자제품의 충전 장치는 모두 유휴 상태에서 플러그를 꽂아두면 팬텀 파워를 끌어낸다.




너만의 농장이 있니? 회사들은 실제로 풍력 터빈이 들어갈 공간을 찾고 있고, 당신의 재산의 작은 부분은 그러한 장소들 중 하나로 사용될 수 있다.


터빈은 당신과 가까운 이웃들에게 무료 에너지를 제공할 것이고, 많은 공간을 차지하지 않을 것이다.




할 수 있을 때, 찬물에 빨래를 해라.


옷을 세탁하는 동안 소비되는 에너지의 거의 90퍼센트가 물을 데우는 데 소비된다.


그 과정에서 옷을 다치지 않도록 조심해라; 옷에 붙어 있는 라벨을 확인하고 스스로 판단을 내리라.


세탁기에 넣을 옷이 가득 찰 때만 세탁하십시오.




에너지를 절약하는 좋은 방법은 식기 세척기가 완전히 채워지지 않는 한 사용하지 않는 것이다.


절반의 부하로 그것을 운영하는 것은 낭비다.


이렇게 하면 식기세척기에 가능한 한 많은 접시를 채우는 데 익숙해질 것이다.


식기세척기를 장착할 때는 안쪽에 최대 개수의 품목을 맞출 수 있도록 접시를 정렬한다.




설거지할 때 식기세척기를 사용하는 것을 선호한다면, 만원이 될 때에만 식기세척기를 작동시키십시오.


식기세척기는 가득 차면 비어 있을 때 사용하는 것과 같은 에너지를 사용하지만, 자주 가동하지 않으면 안 될 것이다.


식기를 공기 건조하고 에너지를 절약할 수 있도록 에너지 절약 모드를 사용하여 식기 세척기를 작동하십시오.




에너지를 절약하는 한 가지 방법은 겨울에 전기 히터 사용을 제한하는 것이다.


난로 대신 벽난로를 사용하고 따뜻한 옷을 입는다.


잠을 자는 동안 더 차가운 공기가 호흡의 질을 높여주고, 기도가 너무 건조해지는 것을 막아준다는 것을 명심하라.




따뜻한 옷을 입는 것은 녹색으로 변하면서 에너지 비용을 절감하는 데 도움이 된다.


가벼운 스웨터는 보온도를 2도 더 높일 수 있고, 무거운 스웨터는 보온도를 4도 더 높일 수 있다.


자기 집 사생활을 챙기지 못할 이유가 없으니 스웨터를 입고 에너지 요금을 깎아라!



필요할 때가 아니라면 집에서 너무 열을 올려서는 안 된다.


날씨가 좀 쌀쌀하다면, 스웨터와 스웨터를 입어봐.


열을 많이 받으면 에너지가 많이 낭비된다.




와트를 몇 와트나 사용하는지 봐봐.


Watt Minder와 Kill-A-Watt는 모두 에너지 소비량을 모니터링하는 데 도움이 되는 도구다.


가젯에 어플라이언스를 추가하면 가젯이 얼마나 많은 에너지를 사용하고 있는지 알 수 있다.


이것은 당신에게 당신의 가전제품의 가격을 확인하십시오.




새 보일러를 구입하는 것은 에너지를 절약하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다.


오래된 보일러는 에너지 소비량을 고려하지 않고 만들어졌고, 새로운 보일러가 더 효율적이다.


새로운 보일러는 훨씬 적은 이산화탄소를 생산하고 에너지 비용을 절감한다.




당신이 방을 나갈 때, 전등 스위치를 끄는 것을 습관화하라.


항상 불을 끄고 많은 에너지를 절약할 수 있다.


물론 에너지 요금도 많이 절약할 수 있을 것이다.




녹색 에너지는 지구 온난화가 진짜라고 생각하든 그렇지 않든 누구에게나 도움이 될 수 있다.


사용하지 않을 때는 불을 끄는 등의 변경만으로도 매달 많은 돈을 절약할 수 있다.


공지사항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Total
Today
Yesterday
링크
TAG
more
«   2024/04   »
1 2 3 4 5 6
7 8 9 10 11 12 13
14 15 16 17 18 19 20
21 22 23 24 25 26 27
28 29 30
글 보관함